건강차2017. 12. 29. 05:00

주변에 베트남여행을 가는 친구가 있으면 항상 부탁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베트남 커피 중 하나 인 G7 호아탄덴을 구매해달라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는 믹스커피를 즐겨 먹지만, 하루에 한 두잔정도는 괜찮지만 그 이상 먹으면 속이 부디낍니다. 그때 블랙커피를 마시는데요. 이 커피를 마시고 부터는 정말 베트남 커피의 빠지게 되었습니다. 향도 좋고, 고소한 맛도 나는게 정말 맛있습니다. 한 봉지면 짙게 2잔, 옅게 3잔 정도 나옵니다. 커피를 컵에 담고 물을 부으면서 저어주면 향이 쫘악퍼집니다. 정말 냄새가 좋구요. 맛도 좋습니다.


베트남 커피 G7 호아탄덴


저희 회사 대표님이 내근하는 경우가 적은데, 이 커피 때문에 내근이 늘었다고 하네요. 이 커피 종류가 많은데 저는 2IN1도 괜찮더라구요. 2IN1은 설탕이 추가로 들었습니다. 2IN1이 있을 때는 사실 믹스커피 먹을 필요가 없어요. 달달한데 너무 달지 않고 향도 살아 있어 주로 먹던 커피였는데 이 커피가 제일 먼저 동났습니다. 그리고 3IN1커피도 있습니다만, 설탕, 프림 두가지가 추가로 들었는데  3IN1은 제 취향은 아닌거 같아요. 그런데 아무리 사진을 찾아봐도 나오지 않네요. 추후 찾으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주변에 베트남 간다는 친구가 없어 제가 조만간에 여행가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년에 스케줄과 비행기표 정리해서 한번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베트남 여행을 가시면 대표적으로 사오시는 것이 캐쉬넛과 이 G7커피입니다. 또, 가격도 저렴하여 여행 다녀와서 직장 동료에게 성의표시하기엔 부족함이 없어요.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물론 주변에 주면서 속으로 생각하죠. 저거면 몇달 버틸텐데 하면서요. 그 정도로 저렴하고, 받은 사람도 커피 맛보고 고마워 할정도로 좋은 머스드 해브 아이템입니다. 이 커피 생각하니까 베트남 여행이 떠올르네요~^^

Posted by 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