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2018. 7. 14. 18:27

요즘 사진보다는 영상을 많이 찍기도 하고, 기존에 있던 카메라 메모리는 사은품으로 받아 용량이 작고 또 영상에 찍는 메모리와는 다르다고 해서 겸사겸사 바꿨습니다. SD카드 보면, 정말 이거 삼성꺼 맞는건지 의심스럽습니다. 삼성 C&T라고 써있고 아무것도 안 써있습니다.

 

 

저는 추후 DSLR로 영상을 좀 찍을까 싶어서 이거로 구매했습니다. CLASS 10정도만 되면 된다고 했지만 추후를 위해 구매했습니다. 사두면 다 요긴하게 쓰이더라구요.

아래 사진 보시면 자신의 필요에 맞게 구매하시면 되요. 샌디스크 종류별로 특징을 비교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세요.

 

 

용량이 사실 어느 정도인지 감이 오지 않는 분은 GB에 따른 영상기록이 얼마나 되는지 시간으로 표기 됐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소니 메모리는 너무 비싸고 아무래도 '샌디스크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종류가 많으나 조금 좋은 녀석으로 넉넉하게 쓸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35,000원 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까지 했다가 취소하고 지마켓에서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약 3천원정도 저렴해서 이곳에서 했습니다.

 

 

 

배송은 2일만에 왔구요. 메모리야 엄지손톱 많해서 깨지지 않게 포장해 주십니다. 택배기사님들도 택배 보면 뭔줄 대충 다 아셔서 조심히 해 주시는 것 같아요. 더욱이 이곳은 우체국 택배로 왔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에어캡으로 잘 포장 되어 있구요. 아래와 같이 왔습니다.

 

 

정품인지도 확인하기 위해선 아래와 같이 샌디스크코리아 인증이 있는지 확인해야겠죠?


 

 

이녀석 왠지 뭔가 있어 보입니다. ^^ 엄지만한 놈이 참 많이도 저장을 하지요~

 

 

아직 영상을 찍지 않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던 다른 메모리로 찍을 때는 스마트폰 보다 더 끊기길래 DSLR이 뭐이래라고 싶었거든요. 물론 사진은 DSLR이 징그러울정도로 잘나오는데 영상으로 찍으면 약간 부드럽지 않고 정말 빠른 움짤같이 딱딱 끊겨 나오는것 같아요. 그게 메모리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추후 한번 비교영상 만들어서 한번 올려봐야 할 것 같아요. 이제 메모리도 바꿨으니 좀 더 재미있는 영상과 아름다운 사진 만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