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2018. 6. 9. 06:41

날이 점점 더워짐에 따라 얇고 시원한 발목양말을 알아보았습니다.  지난 번 구매한 양말은 폭망했습니다. 일단 신발 안에서 계속 벗겨지고 아주 난리가 납니다. 어디 식당이라도 들어가면 신발벗고 양말부터 똑바로 신어야 합니다. 둘째 얇아서 시원하긴 한데 금방 빵꾸납니다. 올이 벌써 나가거나 살짝 긁히기만 해도 빵구가 나있습니다. 셋째, 흰색 위주로 샀더니 때가 많이 타네요. 아 정말 관리 안됩니다.

그래서 어제 다시 구매해봤습니다. 네이버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구매평도 많고 괜찮아 보입니다.  '남자발목양말'이라고 치시면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구매평이 1만개 넘죠. 이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양말의 경우 한켤레당 1,460원입니다. 총 13켤레 샀구요. 택배비 2,500원 포함하여 2만원 좀 넘었습니다.  


이 곳에서 구매한 이윤 일단 발목양말이 다양합니다. 지난 번 구매했던 다른 사이트에서 샀던 같은 제품 몇개 보이는데 그나마 이 제품들은 문제가 없었던 것들이네요. 적어도 벗겨지고 그러던 제품은 보이지 않습니다.  암튼 벗겨지지 않을 것 같은 양말 위주로 먼저 고르고 물론 구매평도 참고하면서 골랐습니다. 그 다음 이왕이면 디자인이 괜찮은 양말 위주로 골랐습니다. 얄말 종류도 많고 이쁜 양말도 많네요. 괜히 구매평이 1만이 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하루 신어봤는데요. 이놈은 일단 합격입니다. 물론 한 번 세탁해보면 벗겨질지 안벗겨질지 정해지는데요. 이번에 발목양말은 양말 목이 있는 덧신을 사서 벗겨지지 않을 것 같아요. 이전에는 발가락하고 발목에만 고정이 되는 듯 했지만 이번에는 최소한으로 벗겨지지 않게끔 발목양말의 목이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어머니가 제 양말 보시던니 양말이 예쁜걸로 잘 샀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발 양말이 신발에서 벗겨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일단 즐겨찾기는 해뒀으니 한달 신어보고 몇개 더 둬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