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2018. 6. 30. 20:51

겨울철에 사둔 스킨로션을 다 사용했습니다. 이 'MISS QUENAM' 스킨은 지난 겨울철부터 사용했습니다. 자주 샤워를 하다 보니 피부가 건조해 지는 것 같아 목욕탕에 비치된 이 스킨로션으로 사용하니 보습이 좀 되는 것 같아요. 사실 바디로션이 있긴 한데 이 스킨을 몸에 바르면 왠지 청량함도 있고, 약간 따끔따끔 거리는 게 소독되는 느낌도 있어서 개인적으로도 사용합니다.

 

지금은 얼굴에 바르는 스킨 로션으로도 가끔 써요. 일단 제가 얼굴에 좀 뭐가 나는 편인데 화장품 잘못사면 무지하게 납니다. 그런데 가끔 이 화장품 발라도 큰 트러블은 없어요. 하지만 장기 사용하니 좀 오일이 많아서 그런지 뭐가 나긴 하네요. 암튼 저는 주로 바디에 바를 때 사용합니다. (수영장을 다녀서^^)


 


이 스킨 로션 두 제품(330ml) 각각 3,000원에 인터넷에 판매됩니다. 아웃렛 매장가도 같은 가격에 판매하는데 얼마전 그 매장이 없어 인터넷에 구매합니다. 저렴하죠? 요즘엔 여름이라 바디로션을 많이 바르지 않습니다. 대신에 이젠 스킨만 발라요 아까도 말씀 드렸다시피 스킨을 바르면 뭔가 소독되고 청량해 지는 느낌이 좋아서입니다. 

 

 

네이버에 '목욕탕 스킨'이라고 치면 나오구요. 택배비 불포함에 3,000원 입니다. 저희 아버지는 제가 사둔 이 제품을 그냥 바르세요. 택배비 아끼려고 한번 구매할 때 4개 정도 구매해 두는데 방에 있던 화장품이 없어져 찾아보니, 어머니 화장대에 있습니다. 이말인즉슨, 아버지가 사용합니다. 아버지가 싸고 좋다고 다음에 시킬 땐 본인 것도 시키라고 하네요.

 

미쓰 쾌남 청량감 하나는 최고랍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by 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