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식2018. 6. 3. 07:04

얼마전에 예향정 진천점 다녀왔습니다. 갑자기 직장 상사가 밥을 먹자고 했는데 늦은 시간에 잡았는데 거기에 늦게 오셔서 배고파 손 떨려 죽는 줄 알았습니다. 그 가게 앞에서 30분을 서 있었는데도 식당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네요.

우선 예향정 주소가 '진천군 진천읍 중앙북 4길 40' 이네요. 큰건물이 보이지 않는데 30m앞에 성심외과가 보입니다. 앞에 잠깐 서 있었는데 점심때 사람이 많습니다. 예약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전화번호는 043-533-2252입니다.

 

우선 들어가자마자 메뉴한번 보고 주변한번 보니 대부분 2인세트메뉴를 먹습니다. 저희도 2인 세트를 시킵니다. 오래 걸리지 않고 바로 나옵니다.

단품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만약에 저랑 어머니랑 같이 오게되면 단품 먹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양이 많았습니다. 김치찌게에 제육볶음에 상추에 ^^ 제육볶음 맛있습니다.

배가 고파서 안보였는데 저 멀리 밥통도 보이고 상추도 직접 갖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샐러드바에 상추나 깻잎 마늘 등이 있습니다.

밥을 금방해서 주는가 봐요. 밥통채로 주는데 좀 아쉬웠던 게 밥을 더 시켜야 하는데 밥을 주문하면 새로 밥을하면 오래 걸리는 건 아닐까 싶어 그만뒀습니다. 직장상사도 있어 주문하기 불편하기도 하고 ^^ 2인세트라 김치찌개하고 제육볶음 나와 양은 많습니다. 여성분들이 2이 가기엔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육볶음도 맛있었고 김치찌개도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21,000원이니 일반 점심으로 먹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합니다만 맛도 좋고 건강도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

단점도 있겠죠. 단점은 상추가 좀 억세다고 해야하나? 상추가 아니였던가? 상추가 아니였을 수도 있어요. 저도 촌놈이지만 구별이 안 갈 때가 있답니다. 그 거 외에는 크게 단점이라고 할만한 게 없습니다. 제육도 좋았고 김치찌게도 시원하고 밑반찬도 좋았습니다. 밥도 찰져서 맛있었습니다. 밥을 추가 못했던 게 아쉽습니다. 밥을 추가하지 못한 게 직장 상사랑 있었던 것도 있고, 점심 때라 사람 막 밀려옵니다. 그나마 좀 늦게가서 그렇습니다. 나중에 진천에 오실일 있으면 한번 가보세요. 한정식이라고 하는데 약간 간단한 한정식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