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2019. 10. 15. 08:11

안녕하세요? 은희입니다. 설마설하 하던 일이 벌어졌네요. 아니 이게 뭔일인가 싶네요. 동네 축구 경기도 아니고 월드컵 예선전을 치루고 있는 상황인데 '중계도 안돼~', '응원도 안돼~', '축구 선수는 베이징으로 경유'해서 오라네요. 이런 미친것들이 다 있나 싶네요~ 저는 차라리 한국하고 북한하고 할 때 아예 지고 오면 참 재미있겠다 싶네요. 물론 지면 안되겠지만. 




요즘이 어느 시대인데 저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정말 쪽팔립니다. 저런 것들하고 무슨 이야기를 한다는 건지 이제 할만큼 했으니 포기합시다. 

암튼 북한도 축구하러 올 때는 지들 돈 내고 베이징 티켓 사서 인천공항으로 오라고 하고 일절 지원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우리를 얼마나 호구로 생각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좀 웃긴게 이거 FIFA에서는 어떠한 제제를 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이건 우리나라가 거부하고 제 3국에서 경기를 치뤄야 하는 거 아닌가요? 이거 무서워서 경기 뛸 수 있을라나? 또? 불보듯이 위협적인 파울을 할게 뻔하고 그런 북한 선수에게 심판이 레드카드 줄 수 있을지도 의문입니다.  딴 나라도 아니고 북한에서...


더 가관인게 어제 통일부 대리인이 나와서 북한에서 생중계나 응원단 파견에 대한 통보가 없다는 말에 "안타깝다"라는 말만 하네요. 그래서 저는 '뭐지?'하고 다른 기사를 찾아 봐도 같은 말만 있습니다. 저도 모르게 '이게 다야?'란 말이 그냥 나왔습니다. 정말 전부 입니다. 

뭐 어떤 조치를 해보겠다는 말도 없고 또, 이런 식으로 하면 우리는 앞으로 어떻게 하겠다는 이야기도 없고 그냥 '안타깝습니다'가 다 입니다. 이걸 보니 정말 우리나라가 호구 나라인건 확실한 것 같아요. 




우리나라 뭔가 대단히 잘못 돌아가고 있다는 생각이 큽니다. 부디 이 축구 중계 하나만 가지고 그러는 것 아닙니다. 예전 필리핀에서 살인사건 이 났습니다. 무슨 조치를 했을까요? 한게 없어요. 예전 일이라구요? 지금도 재판중인 사건입니다. 그런데 우리 정부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제 생각엔 '안타깝다'라고 하지 않았을까요? 



이번 북한 중계를 해주지 않은게 오히려 전 잘 됐다고 생각합니다. 중계 하나 하지 못했지만 이 중계 하나가 국민들에게 얼마나 큰지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퍼줄 이유 없어졌습니다. 또 그렇게 퍼주고 싶었던 사람들도 이 사건으로 인해 입 밖으로 도와 주자는 말 못하겠죠. 이미 국민들 마음이 끝났으니까요. 이미 선을 넘었습니다. 완전 끝났습니다. 


진짜 상식이 통하지 않는 나라 북한. 또, 호구짓하는 한국 정부!!!

아어 보고 있으면 진짜 병이 생긴다 병이 생겨~


   

Posted by 웰라